35902 |
단형피동과 장형피동의 의미차이에 대해서 기술하시오.
|
사회복지사인 |
2023.02.23 |
130 |
0 |
35901 |
한국어 말하기 교육 시 TTT교수법을 활용할 때 PPP교수법을 활용한 교육과 어떻게 다른지 각 항목별로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.
|
사회복지사인 |
2023.02.23 |
129 |
0 |
35900 |
한국어능력시험(TOPIK)의 쓰기 유형을 분석해 봅시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7 |
0 |
35899 |
기출판된 교재들은 현실 세계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. 현실을 제대로 반영한 읽기 텍스트를 교재에 싣는다면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21 |
0 |
35898 |
한국어 모음 체계의 특징을 설명하고 한국어 교육에서 모음 음소를 효율적으로 교육하는 방안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히십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3 |
0 |
35897 |
한국어 교육 초급에서 다루고 있는 종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, 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6 |
0 |
35896 |
초급 말하기 능력 평가에 대한 세부 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9 |
0 |
35895 |
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한국어 초급 교재 3종을 비교하여 교수요목 상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하십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7 |
0 |
35894 |
발해의 사회 구성과 문화의 특성을 설명하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5 |
0 |
35893 |
한국건국신화 중 하나를 골라 정리하고, 한국어 교실에서의 활용 방안을 논하라.
|
사회복지인 |
2023.02.23 |
123 |
0 |
35892 |
문화동화자 수업을 위한 질문의 예를 구성해 봅시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20 |
0 |
35891 |
외국어로 의사소통 할 때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서술하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21 |
0 |
35890 |
단형피동과 장형피동의 의미차이에 대해서 기술하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22 |
0 |
35889 |
속담을 한 개 선정하여 중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(제시, 설명, 활용)을 작성하십시오.
|
사회복지이인 |
2023.02.23 |
114 |
0 |
35888 |
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, 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
|
사회복지사인 |
2023.02.23 |
120 |
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