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제목

학교폭력,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모델의 개념과 기법(4가지 이상)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과정을 계획하고,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하여 논하시오.

작성자
복지사인
작성일
2022.10.18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82
내용
학교폭력,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모델의 개념과 기법(4가지 이상)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과정을 계획하고,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하여 논하시오.학교폭력,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모델의 개념과 기법(4가지 이상)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과정을 계획하고,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하여 논하시오.


학교폭력,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모델의 개념과 기법(4가지 이상)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과정을 계획하고,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하여 논하시오.
자료다운로드클릭: 학교폭력, 청소년의 가해.hwp
목차

본문
폭력을 예방하고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학교폭력의 근본적 원인에 대한 규명이 이루어져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을 강구하는 노력이 필요하다.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청소년의 가해 행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행동수정모델의 개념과 기법(4가지 이상)을 적용하여 구체적으로 개입과정을 계획하고, 예상되는 효과 및 한계에 대해 논해보고자 한다.

Ⅱ. 본론
1. 학교폭력이란체, 정신 또는 재산상의
참고문헌
이성진. (2001). 행동수정. 서울: 교육과학사. 교육부, (2018). 전문상담교사 운영 및 활동 매뉴얼 김준호 외 (2003). 청소년비행학, 청목출판사 문용린 (2005). 학교폭력 예방과 상담, 학지사.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