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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
- 작성일
- 2022.04.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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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
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 |
자료다운로드클릭: 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.hwp |
목차 |
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십시오. Ⅰ. 서론 Ⅱ. 본론 1. 연결어미의 개념정의 2. ‘-(으)ㄹ지라도’연결어미 소개 3. 중급대상 연결어미 문법수업지도안 Ⅲ. 결론 |
본문 |
키는 것이 필요하다. 보통 한국어 학습자들이 스스로 연결어미의 용법을 능숙하고 자유롭게 사용하는 경우 효과적으로 의사를 전달할 수 있으며 보다 원활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한다. 따라서 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, 제시, 연습활용, 마무리 단계의 문법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보고자 한다. Ⅱ. 본론 1. 연결어미의 개념정의 연결어미는 두 개의 문장을 하나의 문장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문법형태소이다. 일반적으로 연결어미는 선행절과 후행절을 연결하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쉽게 설명 될 수 있으나,다른 한편으로는 선행절과 후행절 사 |
참고문헌 |
목정수(2003), 한국어 문법론, 월인 국립국어원(2005),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문법, 커뮤니케이션스북스 서정목, 이정훈 외 3명(2014), 한국어 어미의 문법, 역락 이은경(2000), 국어의 연결어미 연구, 태학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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