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 |
읽기 교육 모형 세 가지를 정리하고, 각 모형의 장점을 기술해 보세요.
|
fsad |
2021.12.29 |
492 |
0 |
9 |
연 1회 실시되는 한국어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살펴보고 언어평가의 유형 중 어느 유형에 해당하며 해당유형의 특징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기술하기.
|
fsad |
2021.12.29 |
179 |
0 |
8 |
"쓰다"를 초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179 |
0 |
7 |
실제성 있는 읽기 자료에 대한 이론을 검토하고, 한국어 숙달도 초급, 중급, 고급에 맞는 읽기 자료를 문학작품을 비롯한 주변의 읽기 자료 중에 선정하십시오.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밝히십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167 |
0 |
6 |
사동표현과 피동표현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학습자에게 어떻게 교수할지 교수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154 |
0 |
5 |
사동표현과 피동표현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학습자에게 어떻게 교수할지 교수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137 |
0 |
4 |
말하기 수업 상황에 따른 교사의 여러 가지 수행 역할이 있습니다. 학습자 자신이 생각하기에 가장 중요한 교사의 역할 두 가지와 이를 선택한 이유를 각각 쓰고, 학습자가 앞으로 어떤 한국어교사가 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제출하십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252 |
0 |
3 |
구어의 특성에 대해 기술하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142 |
0 |
2 |
각종 사전에서 새롭게 찾아 본 언어 정보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 보십시오. 일반사전에서 특수사전까지, 그리고 언어사전에서 백과사전에 이르기까지 사전의 형식을 갖춘 텍스트는 모두 가능합니다.
|
fsad |
2021.12.29 |
387 |
0 |
1 |
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기관의 한국어 초급 교재 3종을 비교하여 교수요목 상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하십시오.
|
fsad |
2021.12.29 |
207 |
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