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8 |
과정 중심 교수요목을 설명하고 그 가운데 내용 중심 교수요목을 한국어 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하여 탐구하시기 바랍니다.
|
사회복지이인 |
2022.10.25 |
110 |
0 |
197 |
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페이지의 1,2,3번의 듣기 전 활동을 개발합니다.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하고 해당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24 |
102 |
0 |
196 |
한국어 문법에서 문법 표현의 예를 둘 이상 들고, 각 문법 표현에 대해 어떤 의미·형태통사·화용·관련어 정보를 가르쳐야 하는지 알아봅시다. 또한 선정한 문법 표현을 활용하여 문장, 대화 또는 담화 단위의 연습이나 듣기, 말하기, 읽기, 쓰기 등의 활동 교수방법도 포함하십시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24 |
111 |
0 |
195 |
한국어 다층적 의미장의 예를 찾아보고 도식적으로 제시하여 보시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24 |
97 |
0 |
194 |
특수아의 통합교육을 위한 협력에서 장애물을 해결하는 방안에 대해 조사하기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24 |
122 |
0 |
193 |
청소년 발달과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문제를 하나 설정하고 학습과정에서 배운 이론을 적용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.
|
사회복지사이인 |
2022.10.24 |
101 |
0 |
192 |
장애인 재활공학이 무엇인지 조사하고, 장애인재활공학이 만들어 낸 장애인재활보조기구 3가지를 조사하여 그 기능을 소개한 후, 장애인보조기구 공급에 있어 장애인재활공학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쓰시오.
|
사회복지사이인 |
2022.10.24 |
98 |
0 |
191 |
자신의 어린시절 성장과정 분석을 통하여 애착관계 형성에 대하여 분석(가족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)하시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24 |
127 |
0 |
190 |
사회복지실천에 대한 다양한 분류와 정의들을 설명한 후, 사회복지실천의 목적, 목표, 이념, 철학에 대해 서술하시오.
|
사회복지사이인 |
2022.10.24 |
106 |
0 |
189 |
교육훈련의 방법으로 직장 내 교육훈련(OJT)과 직장 외 교육훈련(Off JT)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나누어 서술하시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19 |
99 |
0 |
188 |
과학적 관리학파(Scientific Management School)를 설명하시오.
|
사회복지사 |
2022.10.19 |
108 |
0 |
187 |
사회복지의 개념을 바탕으로 사회복지정책의 가치를 기술 한 후, 국가 개입의 필요성과 사회복지정책의 성격 및 영역에 대하여 서술하시오.
|
복지사인 |
2022.10.19 |
96 |
0 |
186 |
가족상담 및 치료의 정의를 기술하시고, 이를 바탕으로 개인상담과 가족상담의 특성과 차이를 서술하시오.
|
복지사인 |
2022.10.19 |
96 |
0 |
185 |
조사연구에 대한 전 과정을 설명하고 각자가 조사하고 싶은 테마를 정해서 조사연구과정에 맞게 기술하시오.
|
복지사인 |
2022.10.19 |
104 |
0 |
184 |
조사의 6단계에 대해 설명하고 조사의 반복성에 대해 기술하시오.
|
복지사인 |
2022.10.19 |
132 |
0 |